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는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함께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예비 청년광고인을 교육하는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사업'을 이달부터 시작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 사업은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등 디지털 매체 대상의 광고물 제작에 관심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중심의 미디어 소비행태를 반영한 실무 위주의 교육을 제공해 1인 광고제작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11 10:32
좋아요 0
조회수 745
댓글 0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영화관, "어린왕자 영화관"
굿모닝MY브랜드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