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서비스 기업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L.POINT)'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딥애드(DeepAD)'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딥애드는 기업의 정교한 소비자 개인화와 고객 경험 관리를 지원하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이다. 현재 약 4000만 회원을 보유한 엘포인트를 기반으로 유통·제조·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데이터를 수집, 비식별화 및 통합 분석을 통해 더욱 확장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는 것이 롯데멤버스 측 설명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02 15:21
좋아요 0
조회수 1,071
댓글 0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