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서비스 기업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L.POINT)'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딥애드(DeepAD)'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딥애드는 기업의 정교한 소비자 개인화와 고객 경험 관리를 지원하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이다. 현재 약 4000만 회원을 보유한 엘포인트를 기반으로 유통·제조·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데이터를 수집, 비식별화 및 통합 분석을 통해 더욱 확장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는 것이 롯데멤버스 측 설명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02 15:21
좋아요 0
조회수 1,071
댓글 0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뷰티 트렌드]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마케팅 경쟁이 불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4단계 스텝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