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숏폼(short-form) 콘텐츠 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틱톡(TikTok)이 AR(증강현실)을 기반으로 한 광고 시장 선점에 나선다.
12일 글로벌 마케팅 미디어 매체 디지데이(Digiday) 보도에 따르면 틱톡은 올 3분기 신규 AR 광고 플랫폼 'AR 브랜드 이펙트(AR Brand Effect, 가칭)'를 전세계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12 10:48
좋아요 0
조회수 904
댓글 0
노홍철x 무신사, 그들이 "치약+칫솔"을 유쾌하게 파는 방법
굿모닝MY브랜드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신선배송’한 기업만이 웃었습니다.
윈들리팀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