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전자상거래기업 아마존이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줄이기로 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아마존을 통한 주문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현재의 배송 시스템이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수요가 치솟아서다. 아마존은 ‘대목’인 다음달 ‘어머니의 날’ 관련 마케팅도 올해에는 진행하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20 11:57
좋아요 1
조회수 818
댓글 1
미국의 전자상거래기업 아마존이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줄이기로 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아마존을 통한 주문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현재의 배송 시스템이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수요가 치솟아서다. 아마존은 ‘대목’인 다음달 ‘어머니의 날’ 관련 마케팅도 올해에는 진행하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