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전자상거래기업 아마존이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줄이기로 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아마존을 통한 주문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현재의 배송 시스템이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수요가 치솟아서다. 아마존은 ‘대목’인 다음달 ‘어머니의 날’ 관련 마케팅도 올해에는 진행하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20 11:57
좋아요 1
조회수 818
댓글 1
미국의 전자상거래기업 아마존이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줄이기로 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아마존을 통한 주문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현재의 배송 시스템이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수요가 치솟아서다. 아마존은 ‘대목’인 다음달 ‘어머니의 날’ 관련 마케팅도 올해에는 진행하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