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퍼스널 모빌리티(Personal Mobility)’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향후 퍼스널 모빌리티가 하나의 교통수단으로 발전할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였으며, 실제 이용의향을 가진 소비자도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하지만 ‘사고 위험성’ 때문인지 아직까지는 대중적으로 이용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퍼스널 모빌리티(Personal Mobility)’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향후 퍼스널 모빌리티가 하나의 교통수단으로 발전할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였으며, 실제 이용의향을 가진 소비자도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하지만 ‘사고 위험성’ 때문인지 아직까지는 대중적으로 이용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