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확산으로 소비자들이 대면 접촉을 꺼리면서 대형마트나 백화점의 매출은 감소한 반면, 온라인 유통업체 매출은 크게 늘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2월 국내 유통업체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9.1%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오프라인 유통업체는 7.5% 감소한 반면, 온라인 유통업체는 34.3% 증가해 큰 차이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30 15:02
좋아요 0
조회수 796
댓글 0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