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브랜드의 긍정적 영향력이 필요할 때

2020.03.26 12:0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7

댓글 0

출처 unsplash
출처 unsplash

코로나19는 브랜드과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마케팅 환경에 직면하게 하고 있다.

많은 회사들은 잘못된 행동을 하지 않기 위해,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기도 한다. 물론 아무 것도 안하는 것이 전략적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반드시 그렇지 않다는 것을 우리는 이미 경험을 통해 알고 있다. 따라서 지금 브랜드는 적절한 방법으로 소비자, 나아가 사회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적절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미국의 미디어포스트는 상처받는 소비자와 사회에 마케팅이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에 대해 5가지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