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와 카카오의 10분 영상 전쟁이 벌어진다. 10분 미만의 짧은 영상인 '숏폼(short-form) 콘텐츠'가 영상 스트리밍 시장의 대세로 자리잡은 가운데, 카카오가 '톡TV'로 네이버와 본격적인 승부에 나선다.
카카오가 상반기내 '톡TV'를 선보인다. '톡TV'는 카카오톡 플랫폼을 활용한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10분 이내의 숏폼 콘텐츠를 주력으로 내세울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27 10:14
좋아요 0
조회수 1,264
댓글 1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마케팅 경쟁이 불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4단계 스텝
플랜브로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