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소비자 매체이용행태와 라이프스타일, 소비행태를 시의성 있게 파악하기 위해 실시한 소비자행태조사(Media and Consumer Research) 2월 결과를 20일 발표했다.
소비자들은 종합 영양제를 선택할 때 효능(23%)과 성분(20%)을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삼았고, 구매자의 64%는 브랜드 선택 시 광고의 영향력이 가장 크다고 응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25 10:41
좋아요 0
조회수 1,104
댓글 0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노홍철x 무신사, 그들이 "치약+칫솔"을 유쾌하게 파는 방법
굿모닝MY브랜드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가격이 싸다고 누구나 다이소가 되는 건 아닙니다
트렌드라이트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