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국내 광고시장이 사상 최대 규모로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글로벌 경기침체와 국내 경제성장 둔화세가 예상되고 있지만, 도쿄올림픽, 4·15 총선 등 굵직한 이벤트의 여파로 광고비 지출이 대폭 늘어날 것이라는 예상이다.
13일 제일기획이 발표한 ‘2019년 광고시장 결산 및 2020년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국내 광고 시장은 전년 대비 5.5% 성장한 12조6284억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13 10:37
좋아요 0
조회수 937
댓글 0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뷰티 트렌드]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노홍철x 무신사, 그들이 "치약+칫솔"을 유쾌하게 파는 방법
굿모닝MY브랜드
AI 시대, 마케터가 살아남는 3가지 전략
비즈스프링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