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온라인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인 '틱톡(TikTok)'과 공식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플레이디에 따르면 틱톡은 풀 스크린의 세로화면과 쇼트 클립 동영상을 콘셉트로 글로벌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비디오 플랫폼이다. 플레이디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한국, 일본, 싱가포르 등 틱톡 광고가 오픈 된 곳에서 광고를 운영할 수 있게 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04 10:59
좋아요 0
조회수 899
댓글 0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