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의 이커머스 자회사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장보기가 오는 2월 26일에 이마트와의 제휴를 종료하고 홀로서기를 시작할 예정이다.
카카오커머스는 다른 마트와 제휴를 맺지 않고, 공동구매 방식인 톡딜을 적용해 푸드마켓으로 변신을 시도하려고 해 주목된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카오커머스는 오는 2월 27일부터 카카오장보기의 서비스를 푸드 전문 큐레이션 서비스로 바꿀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22 16:48
좋아요 0
조회수 1,082
댓글 0
카카오의 이커머스 자회사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장보기가 오는 2월 26일에 이마트와의 제휴를 종료하고 홀로서기를 시작할 예정이다.
카카오커머스는 다른 마트와 제휴를 맺지 않고, 공동구매 방식인 톡딜을 적용해 푸드마켓으로 변신을 시도하려고 해 주목된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카오커머스는 오는 2월 27일부터 카카오장보기의 서비스를 푸드 전문 큐레이션 서비스로 바꿀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