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의 이커머스 자회사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장보기가 오는 2월 26일에 이마트와의 제휴를 종료하고 홀로서기를 시작할 예정이다.
카카오커머스는 다른 마트와 제휴를 맺지 않고, 공동구매 방식인 톡딜을 적용해 푸드마켓으로 변신을 시도하려고 해 주목된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카오커머스는 오는 2월 27일부터 카카오장보기의 서비스를 푸드 전문 큐레이션 서비스로 바꿀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22 16:48
좋아요 0
조회수 1,082
댓글 0
카카오의 이커머스 자회사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장보기가 오는 2월 26일에 이마트와의 제휴를 종료하고 홀로서기를 시작할 예정이다.
카카오커머스는 다른 마트와 제휴를 맺지 않고, 공동구매 방식인 톡딜을 적용해 푸드마켓으로 변신을 시도하려고 해 주목된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카오커머스는 오는 2월 27일부터 카카오장보기의 서비스를 푸드 전문 큐레이션 서비스로 바꿀 예정이다.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경쟁이 불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4단계 스텝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