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의 음악 서비스 유튜브뮤직이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나라에서 이용자 수를 두 배 넘게 늘리며 급성장 한 것으로 조사됐다.
같은 기준으로 봤을 때 벅스의 월간 이용자 수는 지난해 6월까지만 해도 48만1276명으로 유튜브뮤직을 근소하게 앞질렀지만, 다음달인 7월 유튜브뮤직의 이용자가 50만명을 돌파하며 역전했다. 현재 유튜브의 국내 음원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은 멜론, 지니뮤직, 플로에 이어 4위를 기록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22 12:09
좋아요 0
조회수 898
댓글 0
유튜브의 음악 서비스 유튜브뮤직이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나라에서 이용자 수를 두 배 넘게 늘리며 급성장 한 것으로 조사됐다.
같은 기준으로 봤을 때 벅스의 월간 이용자 수는 지난해 6월까지만 해도 48만1276명으로 유튜브뮤직을 근소하게 앞질렀지만, 다음달인 7월 유튜브뮤직의 이용자가 50만명을 돌파하며 역전했다. 현재 유튜브의 국내 음원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은 멜론, 지니뮤직, 플로에 이어 4위를 기록하고 있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