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카오톡을 통한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이 매 분기 상품 수를 두 배 이상 늘리는 등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에 따르면 톡딜을 통해 공동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이후 매 분기 2배 이상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매 성사까지 많은 사람을 모으고 기다려야 하는 기존 공동 구매의 장벽을 낮춰 가격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8 11:37
좋아요 1
조회수 1,917
댓글 1
최근 카카오톡을 통한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이 매 분기 상품 수를 두 배 이상 늘리는 등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에 따르면 톡딜을 통해 공동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이후 매 분기 2배 이상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매 성사까지 많은 사람을 모으고 기다려야 하는 기존 공동 구매의 장벽을 낮춰 가격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