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이상 고객이 온라인 쇼핑의 큰손으로 떠올랐다.
위메프는 올해 11월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60대와 70대 고객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4%와 54%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남성 고객 매출은 전년 대비 41% 증가해 여성 고객 매출 신장률을 큰 폭으로 뛰어넘었다. 남성 고객은 스킨케어와 건강식품, 닭가슴살 등 자기 관리 제품을 많이 구매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6 11:28
좋아요 2
조회수 1,424
댓글 0
60대 이상 고객이 온라인 쇼핑의 큰손으로 떠올랐다.
위메프는 올해 11월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60대와 70대 고객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4%와 54%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남성 고객 매출은 전년 대비 41% 증가해 여성 고객 매출 신장률을 큰 폭으로 뛰어넘었다. 남성 고객은 스킨케어와 건강식품, 닭가슴살 등 자기 관리 제품을 많이 구매했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