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탑골공원'이 국내 OTT 업계의 주류로 떠오르고 있다.
이달 초 지상파와 SK텔레콤 OTT 웨이브가 레트로관을 대폭 증설한 데 이어 KT OTT 시즌도 온라인 탑골공원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를 확충했다. 올 하반기 미디어 시장을 이끌고 있는 온라인 탑골공원 붐은 1980년에서 1990년 사이에 태어난 3040세대가 즐겨 찾는 콘텐츠를 뜻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2 17:37
좋아요 0
조회수 1,052
댓글 0
'온라인 탑골공원'이 국내 OTT 업계의 주류로 떠오르고 있다.
이달 초 지상파와 SK텔레콤 OTT 웨이브가 레트로관을 대폭 증설한 데 이어 KT OTT 시즌도 온라인 탑골공원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를 확충했다. 올 하반기 미디어 시장을 이끌고 있는 온라인 탑골공원 붐은 1980년에서 1990년 사이에 태어난 3040세대가 즐겨 찾는 콘텐츠를 뜻한다.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