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BS 등 국내 13개 방송사는 지난 25일 ‘듣는 TV’ 콘셉트의 방송사 연합 오디오 플랫폼 ‘티팟(Tpod)’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팟은 뉴스와 교양, 스포츠, 드라마, 예능, 종교 콘텐츠 등 13개 방송사의 인기 TV 프로그램을 라이브와 팟캐스트 다시듣기로 들을 수 있다. 24시간 라이브 뮤직채널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오디오 전용 콘텐츠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26 11:07
좋아요 1
조회수 1,157
댓글 0
SBS
SBS 등 국내 13개 방송사는 지난 25일 ‘듣는 TV’ 콘셉트의 방송사 연합 오디오 플랫폼 ‘티팟(Tpod)’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팟은 뉴스와 교양, 스포츠, 드라마, 예능, 종교 콘텐츠 등 13개 방송사의 인기 TV 프로그램을 라이브와 팟캐스트 다시듣기로 들을 수 있다. 24시간 라이브 뮤직채널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오디오 전용 콘텐츠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AI 시대, 마케터가 살아남는 3가지 전략
비즈스프링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