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방송 중인 드라마와 예능을 짧은 동영상으로 골라 볼 수 있는 '엔터' 서비스를 신설해 유튜브와의 차별화에 나섰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최근 모바일 첫화면 왼쪽 '웨스트랩'에 '엔터판'을 신설했다. 엔터판은 동시간대 방송하는 드라마와 예능을 프로그램별로 선택해 '최신영상'과 '어제의 명장면' 등 1~5분 길이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골라 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24 09:04
좋아요 0
조회수 1,028
댓글 0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