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을 중심으로 한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이 더욱 거세지면서 유통계 역시 국산 제품에 '애국 마케팅'을 접목하며 애국심 열기에 불을 붙이고 있다.


출처_데일리팝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는 데일리팝과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전문 보기: http://www.dailypop.kr/news/articleView.html?idxno=40349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09 11:44
좋아요 2
조회수 1,104
댓글 0
출처_데일리팝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는 데일리팝과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전문 보기: http://www.dailypop.kr/news/articleView.html?idxno=40349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