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하면 50% 할인?
주문시 따뜻한 멘트와 함께 하이파이브를 하면 50%할인, 빈 컵을 들고 가면 아메리카노 무료증정, 신년각오를 영수증에 적어 내면 선물 증정 등 이같은 이색 마케팅이 유독 커피전문점에 많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이는 특정브랜드보다 가까운 곳을 찾게 되는 상품특성상 고객충성도가 낮아 차별화를 꾀하고 주타겟인 2~30대 여성들이 신메뉴, 할인, 경품행사 등의 이벤트에 유독 민감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13 07:59
좋아요 2
조회수 1,469
댓글 0
친절하면 50% 할인?
주문시 따뜻한 멘트와 함께 하이파이브를 하면 50%할인, 빈 컵을 들고 가면 아메리카노 무료증정, 신년각오를 영수증에 적어 내면 선물 증정 등 이같은 이색 마케팅이 유독 커피전문점에 많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이는 특정브랜드보다 가까운 곳을 찾게 되는 상품특성상 고객충성도가 낮아 차별화를 꾀하고 주타겟인 2~30대 여성들이 신메뉴, 할인, 경품행사 등의 이벤트에 유독 민감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