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통신사 버라이즌 새 먹거리는 모바일TV 광고
미국 통신사 버라이즌이 모바일 텔레비전(TV) 사업 강화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모바일TV 콘텐츠와 함께 광고수입이 새로운 수입원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고 리서치 회사 SNL케이건에 따르면 향후 5년 동안 모바일광고산업 규모는 290억달러보다 두배 이상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08 08:00
좋아요 1
조회수 1,823
댓글 0
美 통신사 버라이즌 새 먹거리는 모바일TV 광고
미국 통신사 버라이즌이 모바일 텔레비전(TV) 사업 강화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모바일TV 콘텐츠와 함께 광고수입이 새로운 수입원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고 리서치 회사 SNL케이건에 따르면 향후 5년 동안 모바일광고산업 규모는 290억달러보다 두배 이상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