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아마존 오토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최초의 자동차 브랜드로서 자사의 존재감을 보여주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국 전역의 자동차 구매자는 아마존 오토에서 직접 참여하는 현대자동차 딜러를 통해 현대자동차 신차를 검색, 주문 및 파이낸싱하고 딜러로부터 픽업을 예약할 수 있다. 아마존의 온라인 차량 판매 경험은 현대자동차 판매량의 71%에 해당하는 54개 시장에서 전국적으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현대자동차 딜러는 재고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더 많은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창출할 수 있다. 추가적인 딜러 참여, 시장 및 기능은 올해 내내 계속 출시될 예정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