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스 어소시에이츠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가구의 66%를 차지하는 스마트 TV 소유자 중 37% 이상이 삼성을 집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로 꼽았다.
파크스는 많은 가전제품 제조업체가 온도 조절 장치, 조명, 카메라 등의 다른 스마트 홈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플랫폼을 TV에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이 미국 가정 전체로 확대되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기의 위치가 중요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크스 어소시에이츠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가구의 66%를 차지하는 스마트 TV 소유자 중 37% 이상이 삼성을 집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로 꼽았다.
파크스는 많은 가전제품 제조업체가 온도 조절 장치, 조명, 카메라 등의 다른 스마트 홈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플랫폼을 TV에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이 미국 가정 전체로 확대되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기의 위치가 중요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