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고객이 오프 고객보다 3만 원 더 써
한 대형마트의 온라인,오프라인매장의 객단가 비교결과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 매장의 객단가가 3만원이상 더 높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온라인 주문시 물품을 운반해야할 필요가 없어 구매 물품 수가 증가하고 카드사 청구 할인 프로모션도 객단가 상승 원인중 하나로 분석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2 08:00
좋아요 0
조회수 2,016
댓글 0
한 대형마트의 온라인,오프라인매장의 객단가 비교결과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 매장의 객단가가 3만원이상 더 높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온라인 주문시 물품을 운반해야할 필요가 없어 구매 물품 수가 증가하고 카드사 청구 할인 프로모션도 객단가 상승 원인중 하나로 분석됩니다.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