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고객이 오프 고객보다 3만 원 더 써
한 대형마트의 온라인,오프라인매장의 객단가 비교결과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 매장의 객단가가 3만원이상 더 높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온라인 주문시 물품을 운반해야할 필요가 없어 구매 물품 수가 증가하고 카드사 청구 할인 프로모션도 객단가 상승 원인중 하나로 분석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2 08:00
좋아요 0
조회수 2,016
댓글 0
한 대형마트의 온라인,오프라인매장의 객단가 비교결과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 매장의 객단가가 3만원이상 더 높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온라인 주문시 물품을 운반해야할 필요가 없어 구매 물품 수가 증가하고 카드사 청구 할인 프로모션도 객단가 상승 원인중 하나로 분석됩니다.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