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박진효)는 그룹엠코리아와 함께 새로운 TV 광고 생태계 조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21일 밝혔다.
양사는 SK브로드밴드 본사 수펙스홀에서 ‘프로그래매틱(Programmatic) TV 광고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 협약의 목적은 어드레서블(addressable) TV 광고를 기반으로 국내 프로그래매틱 TV 광고 시장을 확대해 나가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박진효)는 그룹엠코리아와 함께 새로운 TV 광고 생태계 조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21일 밝혔다.
양사는 SK브로드밴드 본사 수펙스홀에서 ‘프로그래매틱(Programmatic) TV 광고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 협약의 목적은 어드레서블(addressable) TV 광고를 기반으로 국내 프로그래매틱 TV 광고 시장을 확대해 나가는 것이다.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