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쿠팡플레이’ 앱 사용자 수가 634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5월부터 가파른 사용자 증가세를 보이며,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600만 명을 돌파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쿠팡플레이’ 앱 사용자 수가 634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5월부터 가파른 사용자 증가세를 보이며,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600만 명을 돌파했다.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