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의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홍보 영상 역시 첫 번째 김태희와 함께한 홍보 영상과 마찬가지로 광고업계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재능기부로 제작에 참여했다. 파울러스가 기획하고 매스메스에이지에서 제작했다. 또한 매스메스에이지는 모스스튜디오을 제공했으며, 하이프, 루시드컬러, 볼드, 음향연구소 등에서 편집 등 후반 작업을 담당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의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홍보 영상 역시 첫 번째 김태희와 함께한 홍보 영상과 마찬가지로 광고업계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재능기부로 제작에 참여했다. 파울러스가 기획하고 매스메스에이지에서 제작했다. 또한 매스메스에이지는 모스스튜디오을 제공했으며, 하이프, 루시드컬러, 볼드, 음향연구소 등에서 편집 등 후반 작업을 담당했다.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