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레서블 광고를 발전시키기 위한 업계 이니셔티브인 Go 어드레서블과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은 마케터들이 어드레서블 광고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현재 마케터 4명 중 3명꼴인 73%가 어드레서블 TV를 사용하고 있으며, 작년 같은 시기에 조사를 실시했을 때는 63%로 16%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어드레서블 광고를 발전시키기 위한 업계 이니셔티브인 Go 어드레서블과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은 마케터들이 어드레서블 광고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현재 마케터 4명 중 3명꼴인 73%가 어드레서블 TV를 사용하고 있으며, 작년 같은 시기에 조사를 실시했을 때는 63%로 16% 증가했다.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