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발표한 「2022년 고정형TV VOD 시청행태조사」 에 따르면,
국내 TV 시청자들은 드라마 장르 중심으로 TV VOD 시청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결과, 드라마 장르 프로그램의 시청시간은 3시간 26분으로 전년(약 3시간 3분) 대비 약 23분 증가한 것으로 조사돼 오락·보도·교육 등 타 장르 프로그램의 시청시간이 하락하는 추세와는 차이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발표한 「2022년 고정형TV VOD 시청행태조사」 에 따르면,
국내 TV 시청자들은 드라마 장르 중심으로 TV VOD 시청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결과, 드라마 장르 프로그램의 시청시간은 3시간 26분으로 전년(약 3시간 3분) 대비 약 23분 증가한 것으로 조사돼 오락·보도·교육 등 타 장르 프로그램의 시청시간이 하락하는 추세와는 차이를 보였다.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