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 앱의 결제 추정금액과 결제자 수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으로 배달 앱에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배달 앱 3사(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의 지난 3월 결제 추정금액은 1.87조 원으로 전월 1.72조 원 대비 소폭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 앱의 결제 추정금액과 결제자 수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으로 배달 앱에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배달 앱 3사(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의 지난 3월 결제 추정금액은 1.87조 원으로 전월 1.72조 원 대비 소폭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