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 색상의 줄이 그어진, 컬러 스트라이프만 보이는 옥외광고. 자세히 보면, 무엇인가 빠르게 지나간 것 같다. 어떤 브랜드의 옥외광고일까?
도어대시 캐나다와 맥도날드 캐나다의 '더 빠른 음식(Faster Food)' 공동 광고 캠페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색상의 줄이 그어진, 컬러 스트라이프만 보이는 옥외광고. 자세히 보면, 무엇인가 빠르게 지나간 것 같다. 어떤 브랜드의 옥외광고일까?
도어대시 캐나다와 맥도날드 캐나다의 '더 빠른 음식(Faster Food)' 공동 광고 캠페인이다.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