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주에게 슈퍼볼 광고는 중요하다. 슈퍼볼은 가장 큰 규모의 생방송 시청자를 가지고 있으며, 시청자들은 슈퍼볼 중계 기간 중 방영되는 광고를 스킵하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수많은 스트리밍 서비스로 흩어져버린 시청자들이 한데 모이는 기회로서, 광고는 대규모 소비자에게 주목받을 수 있다. 나아가 60초 광고의 경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강한 유대감 형성에 도움이 되는 '스토리텔링'이 가능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주에게 슈퍼볼 광고는 중요하다. 슈퍼볼은 가장 큰 규모의 생방송 시청자를 가지고 있으며, 시청자들은 슈퍼볼 중계 기간 중 방영되는 광고를 스킵하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수많은 스트리밍 서비스로 흩어져버린 시청자들이 한데 모이는 기회로서, 광고는 대규모 소비자에게 주목받을 수 있다. 나아가 60초 광고의 경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강한 유대감 형성에 도움이 되는 '스토리텔링'이 가능하다.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