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 22년 미국 주요 방송 및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황금 시간대 가장 많은 시청자를 확보한 방송은 NBC로 조사됐다. 그러나 시청자는 전년 대비 7% 감소했다.
주요 방송 및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2021-22 황금시간대 평균 시청자를 가장 최근에 추출, 닐슨이 조립하고 라이트셰드 파트너스(LightShed Partners)가 공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 22년 미국 주요 방송 및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황금 시간대 가장 많은 시청자를 확보한 방송은 NBC로 조사됐다. 그러나 시청자는 전년 대비 7% 감소했다.
주요 방송 및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2021-22 황금시간대 평균 시청자를 가장 최근에 추출, 닐슨이 조립하고 라이트셰드 파트너스(LightShed Partners)가 공개했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반복 작업의 악순환, 기술로 바꿔야 할 이유 Ep.02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