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 효과가 다 떨어졌다는 이야기가 있다. 더이상 TV를 보지 않는데, 어떻게 TV광고가 효과가 있을 수 있냐는 것. 일리있다. 그러나 TV를 지상파 방송으로 제한한다면, 어느 정도 설득이 된다. 그런데 미디어가 다변화된 시대에 TV를 단순히 지상파 방송으로만 제한한다는 것이 맞을까? 설사 그렇다치더라도 한번에 대중을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이는 매체가 있을까? 아직까지 TV만큼 볼륨감을 줄 수 있는 매체는 없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V광고 효과가 다 떨어졌다는 이야기가 있다. 더이상 TV를 보지 않는데, 어떻게 TV광고가 효과가 있을 수 있냐는 것. 일리있다. 그러나 TV를 지상파 방송으로 제한한다면, 어느 정도 설득이 된다. 그런데 미디어가 다변화된 시대에 TV를 단순히 지상파 방송으로만 제한한다는 것이 맞을까? 설사 그렇다치더라도 한번에 대중을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이는 매체가 있을까? 아직까지 TV만큼 볼륨감을 줄 수 있는 매체는 없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