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 효과가 다 떨어졌다는 이야기가 있다. 더이상 TV를 보지 않는데, 어떻게 TV광고가 효과가 있을 수 있냐는 것. 일리있다. 그러나 TV를 지상파 방송으로 제한한다면, 어느 정도 설득이 된다. 그런데 미디어가 다변화된 시대에 TV를 단순히 지상파 방송으로만 제한한다는 것이 맞을까? 설사 그렇다치더라도 한번에 대중을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이는 매체가 있을까? 아직까지 TV만큼 볼륨감을 줄 수 있는 매체는 없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V광고 효과가 다 떨어졌다는 이야기가 있다. 더이상 TV를 보지 않는데, 어떻게 TV광고가 효과가 있을 수 있냐는 것. 일리있다. 그러나 TV를 지상파 방송으로 제한한다면, 어느 정도 설득이 된다. 그런데 미디어가 다변화된 시대에 TV를 단순히 지상파 방송으로만 제한한다는 것이 맞을까? 설사 그렇다치더라도 한번에 대중을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이는 매체가 있을까? 아직까지 TV만큼 볼륨감을 줄 수 있는 매체는 없다.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