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앱 마케터를 위한 ‘100만 앱 유저 달성을 위한 Adjust 가이드 2편’을 8일 발간했다. 이번 가이드는 사용자 유지 및 앱의 해외 시장 진출에 초점을 맞추었다. 사용자 획득 전략과 ASO에 중점을 두었던 가이드 1편을 올해 초 발간한 지 10개월 만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앱 마케터를 위한 ‘100만 앱 유저 달성을 위한 Adjust 가이드 2편’을 8일 발간했다. 이번 가이드는 사용자 유지 및 앱의 해외 시장 진출에 초점을 맞추었다. 사용자 획득 전략과 ASO에 중점을 두었던 가이드 1편을 올해 초 발간한 지 10개월 만이다.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