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아이보스 랭킹
277[2 ]
Justdoit님은 아이보스 상위 0.46% 입니다.
찬 바람 불 때 마셔본 목에 좋은차 자연애 이벤트 후기추운 오늘 같은 날 목에 좋은차 자연애 한잔 하니, 몸과 마음 모두 따듯해지는 느낌입니다. 패키지 부터 시선강탈..! 건강 담은 한첩이라는 문구가 젤 맘에 들어요.그래서 선물용으로도 딱 좋을 것 같아요 ㅎㅎ맛은 쌍화차 + 보리차? 같은 맛인데 강하지도 않고 은은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이벤트 후기02.17추천 3댓글 1조회 55
Data-driven 마케팅을 위한 성과 측정 [이론편]최근 마케팅의 중심에는 항상 데이터가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지금도 수많은 시그널을 디지털 상에서 보내고 있고, 마케터들에게 이 시그널은 아주 매력적인 데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브랜드의 상황에 따라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 데이터를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한 기반이 마련되어 있지 ...
마케팅02.05추천 14댓글 1조회 1,094
[2019년 연말결산] 대한민국 인기 YouTube 광고 영상광고 순위는 구글의 내구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전체 조회수 및 오가닉 조회수의 비율 등을 정량적으로 산출하여 선정된 것이라고 합니다. 1. 아 안돼! 1탄 #솔플보다트리플 풀버전 [이병헌 X 브롤스타즈] https://youtu.be/j-zKSztqMbQ 2. 슈퍼손! 슈퍼콘! 슈퍼콘 손흥민 본편 (Super Cone X Heung-min Son) https://...
마케팅01.07추천 4댓글 0조회 1,521
100년된 기업이 마케팅을 통해 혁신해나가는 방법아침 식탁을 책임지는 식품과 스낵으로 100년 이상 사랑을 받아 온 켈로그에 대한 이야기가 Think with Google에 있어서 공유합니다. 유명 브랜드로서의 영향력과 명성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켈로그는 꾸준히 마케팅 혁신을 이루면서 창의적인 도전을 하고 캠페인 효과를 측정하기 위한 효율적인 최...
마케팅12.24추천 20댓글 0조회 1,027
[YouTube Works 2019] 수상작을 통해 보는 효과적인 광고 제작 팁 YouTube Works 2019 수상작을 통해 보는 효과적인 광고 제작 팁이Think with Google에 있어서 공유합니다. 지난 8월, YouTube에서 집행된 우수한 캠페인들 중 가장 창의적이고, 강력하며, 효과적인 캠페인을 수상하는 한국 YouTube Works가 열렸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목표 대비 노출수 초과 달성, 브랜드 쿼리 증...
마케팅12.23추천 7댓글 2조회 1,119
애플이 선정한 2019 년 최고의 앱 & 게임 올해 애플의 연간 최고의 앱과 게임이 공개, 올해의 앱 트렌드는 `스토리텔링 단순화` 최고의 무료 아이폰 앱 - YouTube: Watch, Listen, Stream - Instagram - Snapchat - TikTok - Make Your Day - Messenger - Gmail - Email by Google - Netflix - Facebook - Google Maps - Transit & Food - Amazon - Shopping made easy 최고의 유료 iPhone 앱 - Facetune - HotSchedu...
마케팅12.12추천 5댓글 0조회 969
2019년 올해의 검색어 1위 타노스 .....타노스, 정준영, 설리, SKY캐슬, 한글날... 작년이랑 비교하면 연예계 빼고 별 이슈는 없네요.. 타노스가 1위라니 ㅋㅋㅋ 2018년은 월드컵, 올림픽, 비트코인 등 빅이슈가 있었네요.
마케팅12.11추천 4댓글 4조회 1,241
[유튜브 실전편] 나만 알고 싶은 성과 측정의 모든 것캠페인이 종료된 이후 캠페인의 성공여부를 여러가지 측면에서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잘 설명된 내용이 Think with Google에 있어서 공유합니다. 캠페인 종료 이후의 성과 리포트는 주로 캠페인의 노출수, 조회수, 목표 CPV 도달 여부 등 엑셀에 들어갈 숫자 중심으로 작성되곤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성과 측...
마케팅11.25추천 19댓글 3조회 2,184
[YouTube] 효과적인 6초 광고 만들기 위한 팁, 4가지창의성은 한계 상황에서 극대화됩니다. 그래서 6초짜리 광고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스토리텔링이 많이 나온 것은 당연한 일이었는지 모릅니다. Googl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Ben Jones가 제한된 형식에서 효과적인 광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 한 가지 목표에 집중 광고주와 크리에이터는...
마케팅11.15추천 34댓글 5조회 3,234
CG인줄 알았는데 아닌 KANU 광고 (feat. 미니미 공유)대형세트장 ㅋㅋ 미니미 공유
광고소재 DB11.14추천 6댓글 1조회 1,172
1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