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다이티로 알아보는 인터넷 트렌드·434·2021. 06. 14

넷마블 신작, 제2의나라 출시 첫 주 성적은?

출시 전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진행한 넷마블 제2의 나라가 지난주(6월 10일) 출시했습니다.

관심과 기대를 모은 제2의 나라, 첫 주 성적 어땠을까요?



Dighty (Android, 출시일 부터 해당 주 일요일 까지의 설치수)


제 2의 나라는 출시 첫 주(6/10~6/13) 40만 이상 설치수를 달성했습니다.  최근 2020년 이후에 출시한 게임 앱 중 2위에 해당하는 성적인데요. 가장 성적이 좋았던 게임은 2020년 5월 출시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로 첫 주에만 약 50만 가까이 설치되었었습니다.


각 게임 앱의 출시 이후의 데이터 추이는 아래 콘텐츠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





현재까지 설치자의 성별과 연령을 분석했을 때, 약 4명 중 3명이 남자 유저인 것으로 확인돼요. 설치자의 연령은 25~29세가 가장 많아, 약 26%를 차지했고 30~34세가 그다음으로 많았지만, 19~24세와 큰 차이는 나지 않았습니다.


트렌드와 이슈를 데이터로 확인하고 싶다면

저희 다이티에 무엇이든 문의 주세요 :)

Dightydata@nhndata.com





무료 인사이트 리포트와 최신 마케팅 트렌드 자료를 받아보고 싶다면

다이티 뉴스레터를 구독해보세요!

Dighty 뉴스레터 구독하기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2ji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구글 플러스
  • 네이버 블로그
다이티
국내 유저를 가장 잘 아는 다이티 데이터를 분석해
현재의 트렌드를 담은 콘텐츠를 씁니다.
 
www.dighty.com │ market.dighty.com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