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Dior 역사상 가장 성과가 높았던 #마케팅캠페인 이 뭐였게요?
자기네도 해놓고 깜놀했던 프로모션.. ㅋㅋㅋ
그거슨 바로 #스냅챗 캠페인이었다오~
디올 비즈니스 역사상 최고의 프로모션이 뭐였게요?
그거슨 바로.. 지난해 11월 시작했던 B27 스니커즈의 스냅챗 AR 트라이온 캠페인이었다고 해요. 지금까지 실시한 프로모션 중 가장 성공적인 프로모션으로 자평하는 캠페인이에요.
이건 어떤 캠페인이었냐면, 스냅챗 렌즈를 통해 내가 Dior 스니커즈를 가상으로 신어볼 수 있게 하는 거거든요. Dior에 따르면 이 캠페인은 렌즈 하나 만들고 스냅챗상에서 광고를 하는 게 전부였는데.. ROI가 다른 캠페인의 3.8배였다고 해요….헉! 그리고 광고 빼고 렌즈만 놓고 보면 무려.. 6.2배의 ROI가 나오더랍니다.

소비자들은 디올의 AR을 무려 230만 번 이상 실시했어요. 이 운동화 AR 시착은 요즘 대세라고 말씀드렸쥬?
그리고 신기하게도.. 이 스냅챗 AR부터 다른 기업 AR까지.. 신발 AR의 원천기술은 하나의 스타트업으로 통하고 있단 것도 일찍이 말씀드렸어요. 걔가 누군지 궁금하면 저 위 링크 클릭하시라! 다 공짜로 듣는 것은 안돼줴! ㅋㅋㅋㅋ
아직도 AR과 VR을 시도해보지 않으셨다면, 내가 배우기 위해서라도 올해는 작은 프로젝트라도 하나 해보셔요.
‘해보니 성과가 없었어!’ 이렇게 될까 무서워하지 마시고.. 초코맣게 배우는 차원으로 해본 다음 돈 때려 붓는 건 나중에 해보는 걸로요. 오케바뤼?
원글 작성일 : 2021. 04. 21
ⓒ 김소희의 데일리 트렌드 www.dailytrend.co.kr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소희트랜드랩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