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존경받는 CEO 3년 연속 선정, 올리브영 1위 크림 닥터지 리더가 전합니다.

에이스카운터 데이터로 알아보는 마케팅 인사이트·1,055·2020. 04. 23

명품 데이터 분석 FLEX!

명품 사이트 분석 리포트

"FLEX 해버렸지 뭐야"

유행에 민감한 마케터라면 작년부터 FLEX라는 단어를 많이 접하셨을 텐데요,
FLEX와 가장 밀접한 <명품> 키워드와 구매 데이터를 분석하였습니다.

 키워드 유입수는 시즌에 상관없이 명품 브랜드 3대장
<구찌> <샤넬> <루이비통>이 상위에 차지하였습니다.


인사이트 리포트 속의 데이터와 명품 브랜드의 가치 순위를 비교하면서
시즌별 국내 인기 명품 브랜드를 확인해보세요!

 

1. Louis Vuitton ($47.2 billion brand value)

2. Chanel ($37 billion)

3. Hermes ($31 billion)

4. Gucci ($25.3 billion)

5. Rolex ($8.4 billion)

6. Cartier ($6 billion)

7. Burberry ($4.7 billion)

8. Dior (4.7 billion)

9. Saint Laurent/Yves Saint Laurent ($3.6 billion)

10. Prada ($3.5 billion)

(출처 : the 10 most valuable luxury brands of 2019,  BrandZ​)

'명품' 키워드 유입 수 - 약 100만

​#먹는것으로_FLEX #꽃등심 

참고) 분석 데이터 모수
'명품' 키워드 유입 수 - 약 100만









인사이트 리포트를 파일로 받고 싶으신가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  새로 올라오는 리포트와 풍부한 데이터 자료를 받아보세요 :D



인사이트리포트업종트렌드마케팅데이터분석로그분석에이스카운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다이티
국내 유저를 가장 잘 아는 다이티 데이터를 분석해
현재의 트렌드를 담은 콘텐츠를 씁니다.
 
https://blog.dighty.com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이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