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사이트 분석 리포트
"FLEX 해버렸지 뭐야"
유행에 민감한 마케터라면 작년부터 FLEX라는 단어를 많이 접하셨을 텐데요,
FLEX와 가장 밀접한 <명품> 키워드와 구매 데이터를 분석하였습니다.
키워드 유입수는 시즌에 상관없이 명품 브랜드 3대장
<구찌> <샤넬> <루이비통>이 상위에 차지하였습니다.
인사이트 리포트 속의 데이터와 명품 브랜드의 가치 순위를 비교하면서
시즌별 국내 인기 명품 브랜드를 확인해보세요!
1. Louis Vuitton ($47.2 billion brand value) 2. Chanel ($37 billion) 3. Hermes ($31 billion) 4. Gucci ($25.3 billion) 5. Rolex ($8.4 billion) 6. Cartier ($6 billion) 7. Burberry ($4.7 billion) 8. Dior (4.7 billion) 9. Saint Laurent/Yves Saint Laurent ($3.6 billion) 10. Prada ($3.5 billion) |
'명품' 키워드 유입 수 - 약 100만
#먹는것으로_FLEX #꽃등심
참고) 분석 데이터 모수
참고) 분석 데이터 모수
'명품' 키워드 유입 수 - 약 100만
인사이트 리포트를 파일로 받고 싶으신가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 새로 올라오는 리포트와 풍부한 데이터 자료를 받아보세요 :D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이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