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에이스카운터 데이터로 알아보는 마케팅 인사이트·1,059·2020. 04. 14

데이터 미스터트롯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2, 3월 - 1위 (한국갤럽)
최고 시청률 - 35.7% (닐슨코리아)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방송된 미스터트롯의 열풍은 정말 뜨거웠습니다.
방송이 종영되고 1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출연자들의 인기는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1회가 방송된 1월 초부터 최종 우승자 진을 발표한 3월 14일까지
어느 출연자의 키워드 유입이 많았으며, 또 어떤 조합 키워드들이 검색되었는지 분석하였습니다.

초반에는 유소년부의 귀여운 초등학생 출연자들이 관심을 받았다면, 
경연이 진행될수록 쟁쟁한 실력을 가진 출연자들의 결승진출 여부가 관심을 모았는데요
11주동안의 미스터트롯 키워드와 관련 앱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해시태그도_미스터트롯_자막처럼 #덕업일치

참고) 분석 데이터 모수

미스터트롯 WEB 키워드 유입 수 - 약 3만5천 / 미스터트롯 관련 APP 설치 수 - 약 50만










인사이트 리포트를 파일로 받고 싶으신가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인사이트리포트업종트렌드마케팅데이터분석로그분석에이스카운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다이티
국내 유저를 가장 잘 아는 다이티 데이터를 분석해
현재의 트렌드를 담은 콘텐츠를 씁니다.
 
https://blog.dighty.com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이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