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데이터로 알아보는 마케팅 인사이트·1,104·2020. 02. 05

[인사이트 리포트] 올빼미&종달새 활동보고서

특정 '시간'에 활동하는 유저 데이터 분석

여러분은 낮과 밤 둘 중에 무엇이 더 좋으신가요?

아침부터 오후까지 활동하는 '종달새 유저'

밤부터 새벽에 활동하는 '올빼미 유저'


두 그룹으로 나누어 특정 시간에 활동하는 유저의 데이터를 분석해 보았는데요~

올빼미와 종달새로 나눈 그룹은 큰 차이를 보였다고 합니다!

어떤 유저에 해당하시는지 같이 한번 리포트를 살펴보세요^^

#종달새지만 올빼미하고싶다 #야근 싫어요 #올빼미는 주말만 







인사이트 리포트를 파일로 받고 싶으신가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인사이트리포트 업종트렌드 마케팅 데이터분석 로그분석 에이스카운터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honghong님이 좋아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다이티
국내 유저를 가장 잘 아는 다이티 데이터를 분석해
현재의 트렌드를 담은 콘텐츠를 씁니다.
 
https://blog.dighty.com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이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