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의 설명문구 작성에 대해
잘 아시는 내용이겠지만...
오버추어에서 설명문구를 작성하는 것은 일반적인 키워드광고와는 다른 속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네이버 : 파워링크, 플러스프로, 비즈사이트, 비즈박스
다음 : 프리미엄링크, 아이템링크
야후 : 비즈링크, 스폰서박스, 비즈사이트
등과 같은 일반적인 키워드는 정액제 광고로서 정해진 광고비를 지불하면, 그 기간만큼은 보장되어서 광고가 노출이 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고객을 많이 끌어들이기 위해 고객을 '유혹'해야 합니다.
허나 오버추어는 종량제 광고로서 고객이 광고를 클릭한 만큼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무조건 많은 고객을 내 사이트로 끌어들이게 되면 그만큼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내 사이트와 꼭 맞는 고객만 클릭할 수 있도록 설명문구를 작성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주 간명한 예를 들자면, 치과와 같이 지역적인 한계가 있는 곳이라면, 고객들이 무턱대고 눌러보지 않게, 지역을 눈에 띄게 명시하도록 하면 해당 지역의 고객들만 클릭할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 [저작권자 ⓒ 인터넷창업 마케팅 포탈 - 아이보스(http://i-boss.co.kr)]
오버추어에서 설명문구를 작성하는 것은 일반적인 키워드광고와는 다른 속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네이버 : 파워링크, 플러스프로, 비즈사이트, 비즈박스
다음 : 프리미엄링크, 아이템링크
야후 : 비즈링크, 스폰서박스, 비즈사이트
등과 같은 일반적인 키워드는 정액제 광고로서 정해진 광고비를 지불하면, 그 기간만큼은 보장되어서 광고가 노출이 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고객을 많이 끌어들이기 위해 고객을 '유혹'해야 합니다.
허나 오버추어는 종량제 광고로서 고객이 광고를 클릭한 만큼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무조건 많은 고객을 내 사이트로 끌어들이게 되면 그만큼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내 사이트와 꼭 맞는 고객만 클릭할 수 있도록 설명문구를 작성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주 간명한 예를 들자면, 치과와 같이 지역적인 한계가 있는 곳이라면, 고객들이 무턱대고 눌러보지 않게, 지역을 눈에 띄게 명시하도록 하면 해당 지역의 고객들만 클릭할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 [저작권자 ⓒ 인터넷창업 마케팅 포탈 - 아이보스(http://i-boss.co.kr)]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