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여러분들이 고민하는 단기 매출 상승과 장기 매출 상승의 이야기를 실제로 경험한 내용을 통해 분석과 통찰을 전해드립니다.
답변1. 효율 분명히 있습니다 - 키워드 쇼핑 1페이지 10번째~30번째 사이 1페이지 럭키투데이 구좌가있습니다. - 핫딜 부분에서 인기순으로 먼저 노출이되며 최근 상품이 많이 팔리는 순입니다. - 오늘오픈이 상단에 뜨긴하는데 별로 의미없습니다. 오픈오픈의 경우 계속 롤링 되면서 변경됩..
답변오픈마켓도 정신가가 잡힙니다 ~ 그 금액으로 잡으시면 됩니다 고객이 얼마에 구매하는지 모른다는게 이해가 혹시 쿠폰 때문인가요
질문답변 랭킹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20년, 전략, 마케팅, 조직운영 전문가
병원마케팅컨설턴트 닥터송
네이버 및 종합 매체 컨설팅 전문
아이보스 웹분석
마케팅&데이터 사이언스 무명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