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밋업 개설 시 모임 상세에는 어떤 내용을 넣어야 하나요?

    - 모임 상세는 게시글 '모임 상세'에 노출되는 내용입니다.

    - 개설하시는 모임에 대한 내용은 상세하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 모임 상세에 적합한 사진, 주의사항 등을 기재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 예시

    제목: 앱마케팅 스터디 모집

    모임 상세:

    앱마케팅 스터디 개설 배경

    지난 '뱅크샐러드와 함께하는 앱마케팅 세미나'를 성황리에 잘 마쳤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날 '앱마케팅' 관련 스터디를 진행하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앱마케팅에 대해 논의하고 토의하고,

    타 업종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내가 하고 있는 앱마케팅에 어떤 소스를 더 얹을 수 있는지.

    더 나아가 KPI 달성을 위해 좋은 방법과 통찰을 얻어갈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앱마케팅 스터디 진행 내용

    앱마케팅 스터디는 소수(10명 정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첫 스터디는 앱마케팅을 하고 있는 분들이 모여 사례를 발표하고 향후 스터디를 어떻게 진행할 지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앱마케팅 스터디는 가급적 월 1 ~ 2회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앱마케팅 스터디 사전 준비사항

    자사의 앱의 간단한 소개, 목표로 하는 부분과 그를 위해 하고 있는 내용들, 해당 목표를 진행하는데 문제점이 되는 부분들입니다.


    위 내용을 10분 ~ 20분 이내로 간단히 발표할 수 있도록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 (발표에 대해 너무 부담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사회자가 진행을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자사의 진행 내용을 가능한 스터디 구성원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오픈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이 또한 부담없는 선에서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앱마케팅 스터디에 적합한 대상

    - 앱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마케터 및 임직원

    - 앱마케팅을 진행하려 하는 마케터 및 임직원

    - 앱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마케터 및 임직원

    - 앱마케팅이 궁금한 취업준비생



    돌아가기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