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터를 위한 팔리는 카피라이팅 시작하기
2018년 12월 밤, 어김없이 퇴근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었다. 집 앞에 수상해 보이지만 수상하기에는 특이한 문구가 적힌 소형차 한 대가 덩그러니 주차되어있었다. 가까이 가서 살펴보니 차 한쪽을 가득 채우는, 10도 정도 기울어진 10개의 글자가 보였다.세탁 O2O 서비스스타...
페북&인스타그램 동영상 광고 성과 높이는 3가지 전략
이번 글에서는 효율적인 동영상 광고 소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다. 아마도 콘텐츠 마케터라면 성과가 좋으면서 크리에이티브한 광고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매일 고민할 것이다. 나 또한 광고 소재를 제작하면서 어떤 광고가 효율이 좋은지 성과를 파악하는데 꽤...
브랜드를 바라보는 관점과 감각을 기르는 9가지 방법
주변에서 BTS 덕질을 할 때 나는 `브랜드`를 덕질 했다. BTS 팬들이 굿즈와 앨범을 살 때 나는 브랜드 신제품을 빠르게 구매하고 경험한다. 지인들이 종종 이런 질문을 한다. `어쩜 그렇게 좋아하는 브랜드가 많아요?`, `어디서 정보를 얻나요?`, `좋아하는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머신러닝을 활용한 2020 페이스북 광고 효율화 방법
안녕하세요. 패션을 전공하고 현재는 스타트업에서 콘텐츠, 브랜드, 퍼포먼스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이서 입니다. 앞으로 아이보스에서도 칼럼을 연재하게 되었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D 이번 글은 퍼포먼스 마케터라면 매일 고민하는 광고 효율화 를 주제로 ...